9시가 넘어서야 일어났다. 뭐 어제 그렇게 피곤했으니 이상하지 않은 일이다. 오늘은 딱히 운동할 시간이 없겠다. 친구를 바래다주고 출근했다. 출근하고나니 또 밥시간이다. 오늘도 런치 닌자가 있다. 오늘 런치 닌자에서 만난 분은 Youtube 팀에서 일하시는 분이다.
정말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는 중에 한 시간을 훌쩍 넘겨버렸다. 혹시라도 장성규나 형돈이 대준이가 구글 코리아에 방문한다면 핑을 주면 1분내로 뛰어갈 수 있다고 몇 번이나 말씀드렸다. 제발 나를 잊지 말아주시길. 인생에서 영상과의 접점이라곤 5분남짓한 경찰대학 졸업식 영상을 만드는 일이 전부였다. 물론 그 일은 아무 보람도 없고 2달 동안 스트레스만 받는 미친짓이었지만.
저녁엔 그룹 보컬 트레이닝을 받는다. 연습실은 울림이 좋아서 내가 노래를 잘하게 된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인원을 4명으로 줄이니 수업이 조금 더 할만해졌다. 수업 시간을 인원 x 30분으로 유지하는게 제일 적당해보인다. 남의 노래를 들으면서도 내가 배우는게 좀 있긴 하니까. 이 모임은 좀 오래 유지되면 좋겠다. 방과 후 활동같다.
요즘 윗집이 많이 쿵쿵거린다. 그냥 걸어다니는 소린지 잘 모르겠다. 나는 장판을 깔고 있어서 소리가 좀 덜하긴한데, 가벼운 사람이 이사가고 무거운 사람이 이사온건가. 생활소음이라면 괜히 스트레스 주고 싶지 않다. 내가 좀 더 무덤덤한 사람이라면 좋을텐데 말이다. 여튼 요즘엔 이어폰을 끼고 자고 있다. 수면 헤드셋이 있다면 좋을텐데.
2019. 10. 16. diary (한글) 일상
합격왕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합격왕에 광고를 붙였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무려 4년이 지나서야 드디어 광고를 시작하게…
반복적인 일상 매일 아침 일어나 회사에 출근하고, 저녁을 먹고 돌아오는 일상의 반복이다. 주말은 가족을 보러…
Planning A well-structured plan has the following characteristics: First, the ultimate vision you aim to…
English The most common problem for English learners like myself is that we often use…
This website uses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