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 다음 주에는 서울에 있는 대학 선배의 결혼식에 가야한다. 이런 추세가 계속된다면 평상시의 결혼식처럼 치를 수 있을 것 같다. 신혼여행을 해외로 못가는게 안타까운데, 그래도 3월에 있던 결혼식이 하반기로 밀린 커플들 보다는 나은 수준이다.
서울을 들르는 김에 한동안 못 본 친구들과 약속을 잡았다. 한 달 넘게 버려둔 서울 집의 상태가 걱정된다. 서울에서 내려올 때는 1주일만 있다가 돌아올 계획이다. 음식물 쓰레기를 치우고 오긴 했는데 혹시 뭐가 남아있지 않을까 걱정이다. 혹시 바퀴벌레가 돌아다니고 있는 건 아니겠지.
대학생 시절 여름 방학 때 잠깐 자취를 했었는데, 일주일 정도의 여행을 떠나면서 음식물을 치우는 걸 잊었다가 정말 지옥을 본 적이 있다. 서울에 올라가기 전에 청소 업체라도 불러서 방을 한 번 청소한 다음에 올라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다.
2020. 4. 18. diary (한글) 일상
합격왕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합격왕에 광고를 붙였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무려 4년이 지나서야 드디어 광고를 시작하게…
반복적인 일상 매일 아침 일어나 회사에 출근하고, 저녁을 먹고 돌아오는 일상의 반복이다. 주말은 가족을 보러…
Planning A well-structured plan has the following characteristics: First, the ultimate vision you aim to…
English The most common problem for English learners like myself is that we often use…
This website uses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