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전망에 좋은 호재가 전혀 없다. 코로나 사태는 백신이 나오기까지 같은 상태를 유지할 것이고. 미국 중국 분쟁의 불씨가 다시 커지고 있으며, 미국 내에서 인종 차별 시위가 폭발적으로 확산되며 혼돈의 카오스를 국토 전역에 뿌리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 시장은 우상향인데, 그 놈의 유동성이 너무 많이 풀려서 돈이 갈 곳이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 부동산도 마찬가지의 맥락이다. 그 와중에 물가는 올라가지 않는것이 또 신기할 따름이다.
2020년은 어떤 것도 예상할 수 없다. 너무 많은 변화를 접하다보니 미래 전략이라는게 도대체 의미가 있는 일인가 싶다. 정말 혼돈 그 자체의 세상이다. 이제는 당장 내일 뉴스에서 소행성이 접근해서 곧 멸망한다고 해도 그럴 수 있을 것이라 납득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럼에도 어쩔 수 없이 열심히 살아야하는 것이 또 인생이지.
2020. 5. 31. diary (한글) 혼돈의 도가니
합격왕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합격왕에 광고를 붙였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무려 4년이 지나서야 드디어 광고를 시작하게…
반복적인 일상 매일 아침 일어나 회사에 출근하고, 저녁을 먹고 돌아오는 일상의 반복이다. 주말은 가족을 보러…
Planning A well-structured plan has the following characteristics: First, the ultimate vision you aim to…
English The most common problem for English learners like myself is that we often use…
This website uses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