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시당초 할 일 없는 오늘은 회사나 가려고 했건만, 문득 집 정리와 청소를 시작했다. 평소 청소도 상당히 귀찮게 여기는 나인데, 회사에 가려니 갑자기 정체모를 의욕이 샘솟는다. 근 3개월을 정리하지 않은 옷더미도 깔끔히 개고, 더러운 화장실도 락스로 청소하고, 널어놓은 빨래도 정리하고 세탁기도 돌리고 쌓인 쓰레기도 전부 치웠다. 귀찮음은 상대적이기 때문에 귀찮은 것들이 경합을 하면 덜 귀찮은 일이라도 하게된다. 이번 경우는 집밖으로 멀리 나가는게 더 귀찮았다.
그 이후엔 영어회화 수업들을 들었다. 현재는 개인 과외를 받는데, 영수증을 발급받으려면 중개 업체 수수료가 추가로 나간다. 올해부턴 학원으로 수업을 돌려서 회사 복지로 커버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영어회화 선생님이 새 집으로 신설동을 추천해주었는데, 환승을 해야하지만 2호선이고 퇴근 방향이 반시계라 버틸 만 할 것 같다. 월세도 확실히 더 괜찮은 편이고 동네도 조용해서 아내에게 설 이후에 이주를 생각해보자고 말했다.
학교 책상 크기의 책상을 인터넷에서 주문했다. 지금까진 소파에 앉아서 무릎책상을 쓰고 있는데 오래 사용하기 좀 힘들다. 의자를 따로 사진 않고 침대에 앉아서 쓰기 괜찮은 높이로 주문했다. 쉬는 날엔 시간이 참 빨리간다. 내일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니면 저녁 6시에 다녀오는 것도 좋겠다. 내일은 다시 근면해지려고 노력해야지. 내 현재의 고민들이 모두 시간과 함께 잘 해결될 것이라 믿는다.
합격왕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합격왕에 광고를 붙였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무려 4년이 지나서야 드디어 광고를 시작하게…
반복적인 일상 매일 아침 일어나 회사에 출근하고, 저녁을 먹고 돌아오는 일상의 반복이다. 주말은 가족을 보러…
Planning A well-structured plan has the following characteristics: First, the ultimate vision you aim to…
English The most common problem for English learners like myself is that we often use…
This website uses cookies.